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

법인시설지원시스템 점검 안내

- 작업일시 : 2024.12.06(금) 18:00 ~ 2024.12.08(일) 24:00
- 작업내용 : 시스템 서버 점검으로 위 기간 사용이 중지됨을 알려드립니다.


- 문 의 : (02)2133-7353~4

- 희망e음 연계 개편에 따른 -

‘사회복지시설 기본정보 및 공시정보’ 등록방법 변경 안내
사회복지시설 담당자의 업무편의 향상을 위해 본 시스템(법인·시설관리시스템)과
보건복지부 사회서비스정보시스템(희망e음)간의 “사회복지시설”정보 연계체계를
변경하는 바,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.

○ 변경일시 : 2024. 12. 9.(월) 09:00부터
○ 변경대상 : 사회복지시설 기본정보 및 공시정보의 등록(수정) 방법
○ 변경내용
 1.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‘기본정보와 공시정보’를 ‘희망e음’에서 매일 받아
  본 시스템에 저장하고, 공시 처리를 자동화
합니다.
  - ’24년 1월 1일 이후의 ‘사회복지시설 기본정보와 공시정보’등록(수정) 기능은
  제공하지 않으며,
  - 시설담당자가 ‘희망e음’에 해당 자료를 등록(수정) 하면, 다음날 본 시스템에
  자동 적용됩니다.

 2. 본 시스템을 통해 공시중인 자료의 변경 사항
  - 2024년 1월 1일 이후 공시 자료 : 희망e음에 등록된 공시자료로 일괄 대체
  - 2023년 12월 31일 이전 공시 자료 : 본 시스템 내 기존 자료 유지
  ※ 2024년 12월 중, 희망e음에 2023년 결산서를 등록(수정)한 경우, 기존 자료 유지
  - 본 시스템에 기 등록한 ’24년 공시자료 중 별도 보관이 필요할 경우,
  2024.12.06. 17:00 까지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.
 3. 업무추진비 사용내역과 ’23년 이전 공시자료는 기존대로 등록(수정)이 가능
  합니다.
main visual

※ 처음 방문하셨나요?

시스템 이용문의
02-2133-7358

※ 개인용 인증서만
사용이 가능합니다.